실바 감독 "고메스, 올 시즌 복귀 가능할지도"

입력 : 2019-11-08 00:00:00




▲ 에버턴 마르코 실바 감독
▲ 지난 라운드 토트넘전에서 부상 당한 고메스에 대해 올 시즌 복귀 낙관
▲ 다만 고메스의 복귀 시기를 정확히 알 수 없다고 선 그어


= "고메스의 정확한 복귀 시점을 정할 수는 없다. 그러나 의료진으로부터 올 시즌 고메스의 복귀 가능성에 대해 들었다"


에버턴의 마르코 실바 감독이 지난 토트넘전에서 오른쪽 발목이 탈구되는 부상을 당한 안드레 고메스의 올 시즌 복귀 가능성에 대해 문을 열었다.


마르코 실바 감독은 주말로 예정된 사우샘프턴전에 앞서 열린 회견을 통해 고메스의 올 시즌 복귀 가능성을 낙관했다.


그리고 7일 글로벌 축구 매체 '골닷컴'에 따르면 실바 감독은 "고메스가 언제 돌아올지 확실한 날짜를 정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의료진 피드백에 따르면 우리는 올 시즌 고메스를 다시금 볼 수 있을 가능성에 대해서만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정말 심각한 부상처럼 보였지만, 모든 게 잘 풀리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이번 시즌 다시금 고메스를 필드에서 볼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물론, 피치에 있는 고메스와 그밖에 다른 선수 모두에게도 가장 힘든 순간이었을 것이다. 두 선수에게는 특히나 힘들었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메스에게 지금 이 순간 필요한 모든 지원을 하는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현재 고메스는 수술 후 회복에 전념 중이다. 수술 결과 또한 성공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제는 재활이다. 고메스 또한 SNS를 통해 자신의 근황을 알리며 자신을 응원해준 전세계 축구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세계
Russia Figure Skating
IRAN FUEL PROTESTS
Netherlands Black Pete
France Yellow Vest Protests
건강
SK바이오팜 세노바메이트, 주요 임상 결과 세계적 학술지 란셋 뉴롤로지에 게재
병원에서 환자 대신 약 처방 받을 수 있나요?
식물성 오일 먹고..랩으로 감싸고..부항뜨는 다이어트.. '내 살의 아우성..'
혈관 부풀지 않는 하지정맥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