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휠라키즈, '뉴 스프링 컬렉션' 출시

입력 : 2020-02-14 00:00:00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뉴 키즈 비긴’이라는 테마로 휠라가 보유한 헤리티지에 뉴트로 감성을 더해 새로운 스포츠 키즈 패션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를 대표하는 리니어 로고와 브랜드 고유의 네이비, 화이트, 레드 등을 중심으로 봄을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파스텔컬러, 플라워 패턴과 테이프 디테일 등을 활용했다. 트레이닝 재킷과 팬츠, 아노락 재킷, 맨투맨 티셔츠와 슈즈 등으로 활동적인 아이들이 입고 즐기기에 좋은 아이템들로 총망라됐다.


컬렉션 대표 아이템인 ‘테이피 트레이닝 트랙탑 & 팬츠’는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으로 올봄 아이들이 입기 좋은 제품이다. 고기능성 폴리 소재로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입기 좋다. 상의와 하의 옆면에 휠라 로고 테이프 디테일로 디자인적 감각을 배가했다. 사이즈는 100~165까지,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와 같은 기본 컬러부터 페탈, 민트, 애플그린 등 계절에 잘 어울리는 색상까지 총 5가지로 구성됐다.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 덕에 유아부터 초등생 고학년까지 입을 수 있다. 트랙탑은 4만 9000원, 팬츠는 3만 5000원.


‘블라썸 트레이닝 트랙탑 & 팬츠’는 화사한 벚꽃 프린트으로 계절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고기능성 폴리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갖춰 아이들의 가벼운 운동 중에는 물론 일상복으로 활용하기에 알맞다. 색상은 페탈핑크와 민트 두 가지이며, 사이즈는 100~165까지, 색상은 페탈, 민트 두 가지이다. 상의 가격은 6만 5000원, 하의 가격은 3만 9000원이다.


후드가 부착된 ‘크레마 아노락 재킷’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홑겹 소재로 봄에는 이너 또는 미들웨어로, 아침저녁 일교차가 있는 여름에는 아우터로 입을 수 있다. 밴드 처리된 밑단 덕에 방풍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 휠라에서도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이 출시돼 온 가족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사이즈는 100~165까지로, 잉크 네이비, 라이트 옐로, 페탈와 휠라 로고 프린트가 담긴 화이트 컬러까지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5만 9000원.


이외에도 휠라 키즈는 휠라 고유의 배색 블로킹이 특징인 ‘브이 아노락’과 인기 슈즈 ‘휠라꾸미’와 라이트 기능이 추가된 ‘휠라꾸미 라이트’ 등 의류부터 신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새로운 스프링 키즈 패션을 제안했다.

세계
Congress Barr
Turkey Syria Migrants
epaselect GERMANY ECONOMY TECHNOLOGY CONTINENTAL
키르기스스탄, 한국인 등 입국 금지.."내달 1일부터 시행"
건강
대전서 코로나19 확진자 3명 추가..지역 13명째
코로나19 확진자, 자가격리 어기고 대구서 포항 이동
중국 코로나19 해외 역유입 통제 속 신규 확진 300명대
자가격리 대상자와 가족을 위한 생활수칙 [코로나19 긴급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