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내가 왜 결혼을 결심했냐면.."

입력 : 2019-12-09 00:00:00

가수 김건모가 부인 장지연씨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김건모


8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김건모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김건모는 부인 장씨에 대해 “참 마음이 예쁘다. 그렇게 음식을 그렇게 못 한다”라고 농담을 던졌다.

이어 “저번에 우럭을 요리해왔다. 누가 우럭을 줬다면서. 이런 우럭, 태어나서 그렇게 맛 없는 우럭 처음 먹어본다. 우럭이 맛 없기 힘든 생선이다. 어쩜 그렇게 맛 없냐. 우리 그냥 시켜먹기로 했다”라고 말해 프러포즈를 준비하던 동생들이 크게 웃었다.


또 김건모는 “내가 왜 결혼을 결심했냐면, 맨 처음에는 내가 밀어냈다. 못 들어오게. 나는 결혼을 안 하려 했다. 내 인생에 무슨 결혼이냐. 그런데 훅훅훅 들어왔다. 가족이 다 모여서 술 한잔 했는데 이 여사님이 설거지를 했나 보다. 정말 아무것도 아닌 이야기에 둘이서 그렇게 좋아하더라. 아 이런 게 결혼이구나. 내가 ‘빡’ 정리하고 다음 날 아버지 뵈러 가자고 했다”고 말했다.


‘기분이 어떠냐’는 질문에 “좋다. 장모님도 너무 너무 내가 보고 싶었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김건모는 최근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씨와 혼인신고를 마쳤다. 결혼식은 5월이다.


한편 6일 강용석 변호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한 여성 A씨가 직접 메일로 연락을 해와서 두 번 만났다”며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다. 특히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A씨가 구체적으로 상황을 묘사해 파장을 더하고 있다. 강 변호사는 9일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건모 측은 “사실 무근”이라며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세계
"엄마 뱃속서 일본에 뺏긴 아버지.. 어떻게 분리수거하듯 버리나"
SINGAPORE LUNAR NEW YEAR
FRANCE GOVERNMENT MACRON BUSINESS
Greece Education Protest
건강
[홍은심기자의 낯선 바람] 가슴 답답하고 소화 안되고.. 명절만 되면 왜 이러지?
명인제약, 젊은데 설마 잇몸병? 방치하면 성인병 불러요
미국 워싱턴까지 퍼진 우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거짓·과대광고한 의료기기 무료체험방 23곳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