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콘서트서 강용석 제기한 '성폭행 의혹' 언급

입력 : 2019-12-08 00:00:00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뒤 첫 콘서트에서 “슬기롭게 해결하겠다”라고 밝혔다.


김건모는 지난 7일 오후 인천 송도컨베시아 2홀에서 열린 ‘25주년 기념 투어-피날레’ 공연에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공연에는 김건모의 장모도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법적으로 부부가 된 가수 김건모와 장지연 씨, 장씨 부모인 가수 겸 작곡가 장욱조 부부가 지난 지난달 28일 저녁 여의도에서 인터뷰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을 부인하고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법적 대응을 예고했으나,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이름이 오르내리는 등 논란이 사그라지지 않고 있다.

강용석 변호사는 지난 6일 자신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한 여성 A씨가 직접 메일로 연락을 해와서 두 번 만났다”며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다.


강 변호사는 “A씨가 오는 9일 김건모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김건모가 성폭행을 했다는 정황을 자극적으로 묘사해 파장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김건모가 최근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 씨와 혼인신고를 하고 결혼식을 앞둔 상황에 의혹이 불거지면서 여러 얘기가 덧붙여지고 있는 상황이다. 김건모와 장 씨는 혼인 신고에 이어 내년 5월 중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김건모 측은 강 변호사의 주장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며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아직 강 변호사 측의 주장 외에 김건모 성폭행 의혹에 대해 확연히 드러난 것은 없다.


이에 김건모 팬들은 그를 지지하고 나섰다.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의 김건모 갤러리는 “김건모 소속사 관계자가 밝혔듯 현재 제기되고 있는 의혹은 사실무근이라는 것을 굳건히 믿는다. 팬들은 김건모가 20년 넘게 대한민국 가요계를 주름잡던 대부의 모습처럼 이번 일을 의연하게 잘 대처해 다시 본연의 모습으로 당당히 무대 위에 서 주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응원했다.


김건모는 인천 공연에 이어 오는 24일 부산 등 남은 지역 투어 일정을 계획대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 8일 밤 방송 예정인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가 장 씨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장면이 담길 것으로 예고됐다. 제작진은 의혹과 관련해 내부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세계
"엄마 뱃속서 일본에 뺏긴 아버지.. 어떻게 분리수거하듯 버리나"
SINGAPORE LUNAR NEW YEAR
FRANCE GOVERNMENT MACRON BUSINESS
Greece Education Protest
건강
[홍은심기자의 낯선 바람] 가슴 답답하고 소화 안되고.. 명절만 되면 왜 이러지?
명인제약, 젊은데 설마 잇몸병? 방치하면 성인병 불러요
미국 워싱턴까지 퍼진 우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거짓·과대광고한 의료기기 무료체험방 23곳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