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호치민·푸꾸옥·다낭 손짜 반도 '베트남 남부' 낭만 즐기기!

입력 : 2019-05-16 00:00:00

낭만과 알찬 여행을 동시에 챙기고 싶은 신혼여행객이라면 최근 인기 신혼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베트남 남부'는 어떨까. 아름다운 해변가 경치는 물론 곳곳의 역사 유적들이 즐비해 둘만의 추억을 남기기 좋다. 게다가 비행시간이 짧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다는 점도 피로감을 덜어준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이 추천하는 베트남 남부의 3가지 매력을 소개한다.






▲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


낙원의 섬 '푸꾸옥'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하루




베트남 남부 또 하나의 보물 '푸꾸옥'으로 떠나보자. 관광객으로 붐비는 여행지를 벗어나면 찾을 수 있는 푸꾸옥은 베트남에서 잘 보존된 섬들 중 하나로 깨끗한 해변, 화려한 일몰 그리고 선선한 해안 바람을 즐길 수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20km 정도 이어지는 모래사장을 따라 거닐며 로맨틱한 해질녘을 보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섬에는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를 포함해 세계 최고 클래스를 자랑하는 리조트들이 즐비해 있어 신혼여행에 럭셔리함을 더해준다.




그림 같은 산호초와 해양 생물을 볼 수 있는 스쿠버 다이빙이나 스노쿨링 체험 후 리조트 내 한 헤리티지 스파에서는 연꽃 석호 위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프라이빗 룸에서 로맨틱한 커플 스파로 몸을 녹일 수 있다.




프라이빗 해변 카바나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LAVA의 테라스에서의 식사는 로맨틱함을 한껏 더해준다.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에서 최상급의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후 시그니처 칵테일 바 INK360에서 술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해보자. 리조트 19층에 위치한 이곳은 섬에서 가장 높은 스카이 바로 청록빛 바다 전망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역사 발자취 따라 별미 맛보는 즐거움!




베트남 남부의 대표 도시 '호치민'은 프랑스 식민 시대의 영향을 받은 건축물들과 나무가 줄지어 서 있는 도로 덕에 '아시아의 파리'라고 불리는 곳이다. 사이공 노트르담 대성당과 중앙 우체국을 포함해 수많은 유적지를 자랑하는 이 도시는 현지 길거리 음식부터 세계적인 파인 다이닝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요리의 고향이기도 하다.



세계
SYRIA HAMA FIRST LADY ASMAA AL-ASSAD
INDONESIA ELECTION RESULTS AFTERMATH
Indonesia Election Protests
Music Review - Stray Cats
건강
NH투자 "오스템임플란트 중국서 성장 잠재력..목표주가↑"
남자도 '자궁경부암 백신' 맞아야 안전
운동 전 커피 한 잔이 '의외의' 효과 낸다
원주 도심 거리 담배 못 피운다..금연구역 5개 구간 지정
  • YBCNEWS
  • 대표 : 정수영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534
  • 전화 : 070-4834-6021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수영
  • 이메일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