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쏘나타..' 현대차 중형세단 역사 돌아보는 토크콘서트

입력 : 2019-05-12 00:00:00

= 스텔라부터 신형 쏘나타까지 현대차 중형차 세단을 돌아보는 행사가 열렸다.


현대자동차는 11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한국 자동차 시장 성장을 이끌어 온 중형 세단을 주제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제5회 헤리티지 라이브' 행사를 했다고 12일 밝혔다.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 콘서트는 2017년 11월부터 특정 주제와 관련된 현대차의 유·무형 자산과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전문가들이 참석하며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제5회 헤리티지 라이브 콘서트 현대자동차는 11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한국 자동차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 온 중형 세단을 주제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제5회 헤리티지 라이브'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는 신형 쏘나타 출시를 기념해 중형 세단이 주제로 정해졌다.


여성 카레이서 권봄이씨가 진행을 맡고 부자지간으로 화가이자 카레이서로 활동하는 이익렬 작가와 이재욱 자동차 관련 콘텐츠 프로바이더 등이 패널로 나섰다.


EF 쏘나타부터 중형 및 준대형 프로젝트 매니저로 근무하며 여러 세대 쏘나타 개발에 참여해 온 현대차 중형 PM 윤건식 책임연구원이 개발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스텔라, 쏘나타, EF 쏘나타 차량 전시와 1980∼1990년대 광고 차량 맞추기 퀴즈 등도 마련됐다.


현대차는 "자동차 뿐 아니라 자동차 문화와 산업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고객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세계
HUNGARY ANIMALS BUFFALOS
트럼프, 경기침체 경고 일축.."가짜뉴스·민주당 탓"
中의 반격..美에 750억弗 보복관세
RUSSIA YACHT BLACK PEARL
건강
치매 원인 달라도 치료법은 '인지기능개선제+대증요법'
"악력 약화, 인지기능 손상과 관련있다"
인보사 사태의 본질은.. '안전성·유효성' VS '허위 자료' 논쟁
가을의 시작 '처서', 우울감과 관절 통증 완화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