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업존, 대한장애인체육회에 후원금 2000만원 전달

입력 : 2019-12-03 00:00:00
dmcf-align="left"



한국화이자업존은 장애인 운동선수들을 위한 후원금 2000만원을 대한장애인체육회에 기부했다./한국화이자업존 제공


한국화이자업존은 2일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 후원금 2000만원을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전달했다.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은 의료진과 한국화이자업존 임직원들의 걷기 운동 참여로 누적된 걸음 수를 집계해 장애인 운동선수 지원 기금을 마련하는 사회공헌활동활동이다.


올해 2회를 맞이하는 캠페인에는 4~11월 8개월간 전국 의료진 및 한국화이자업존 임직원 약 2000명의 참여로 후원금 2000만원을 마련했다. 특히 올해에는 캠페인 참여 방법과 접근성이 높아져 의료진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뤄질 수 있었다.


한국화이자업존 이혜영 대표는 “많은 의료진과 직원들의 참여를 통해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이 계속 이어질 수 있었다”며 “일상에서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의 건강은 물론, 지역사회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세계
BELGIUM EU COMMISSION VENEZUELA OPPPOSTION
Paris Fashion Haute Couture S/S 2020 Viktor&Rolf
CORRECTION Travel Food Britain Spirits
Bolivia Anez
건강
[홍은심기자의 낯선 바람] 가슴 답답하고 소화 안되고.. 명절만 되면 왜 이러지?
명인제약, 젊은데 설마 잇몸병? 방치하면 성인병 불러요
미국 워싱턴까지 퍼진 우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거짓·과대광고한 의료기기 무료체험방 23곳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