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CKH건강산업'과 中 화장품 시장 공략

입력 : 2019-10-15 00:00:00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와 씨케이에이치건강산업 린진성 대표가 지난 14일 휴메딕스 경기도 안양 본사에서 '킴파리스 엘라비에' 런칭을 위한 계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휴메딕스가 중국 뷰티 시장 진출을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휴메딕스는 지난 14일 경기도 안양 본사에서 중국 '씨케이에이치건강산업'과 중국 화장품 시장 진출에 대한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휴메딕스와 씨케이에이치는 화장품 브랜드 '킴파리스 엘라비에'를 중국 현지에 런칭,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마스크팩을 시작으로 다양한 화장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양 사는 지난 3월 MOU 체결 후 중국 현지 규정 및 소비자 트렌드·니즈 등에 대한 철저한 현지 조사를 진행한 바 있다. 또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브랜드 컨셉 및 마케팅, 유통 전략을 수립하는 등 중국 소비자를 사로잡을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씨케이에이치는 과거 중국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메이지'를 런칭, 로레알에 매각을 주도했던 현지 화장품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담팀이 킴파리스 엘라비에의 성공적인 중국 런칭 및 유통, 마케팅을 추진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양 사는 연내 중국 CFDA 허가를 취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내년 초부터 본격적으로 중국 현지 유통에 나설 예정이다.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는 "지난 3월 양사간 MOU체결 후 본 계약이 체결돼 중국 시장 진출의 본궤도에 도달했다"며 "향후 휴메딕스가 보유한 혁신적인 바이오 기술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더욱 차별화된 제품군으로 중국 시장에서 성과를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씨케이에이치건강산업'은 2010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씨케이에이치'의 100% 소유 국내법인이다. 씨케이에이치는 중국에서 건강기능식품·식품·원재료 등의 제조 및 유통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화장품 분야로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이를 위해 자회사 '금파려사광주생물과기유한공사', '화순당생물과기유한공사'를 확보한 바 있다.

세계
BRITAIN UK GENERAL ELECTION BRITAIN GENERAL ELECTIONS
USA IMPEACHMENT INQUIRY OPEN HEARING
GERMANY ECONOMY AUTOMOTIVE TESLA
CUBA SPAIN ROYALTY
건강
'의료제품 임상통계 컨퍼런스' 열린다..산·관·학 공동 개최
한국베링거인겔하임-한국릴리,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한국사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 의사는?
암세포가 면역 반응 피해 증식하는 원리 밝혔다